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황 발작으로부터 자유를 얻기 위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데블스인싸 2020. 7. 20. 12:55

본문


공황 발작으로부터 자유를 얻기 위한 팁



공황 발작은 무서울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다.


종종, 공황 발작에 대한 두려움만으로도 여러분이 다른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것들을 하는 것을 막기에 충분하다.


이 글에는 공황 발작의 증상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팁이 포함되어 있다.




수면의 중요성은 공황 발작이 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중요하다.


당신이 잠을 조금 자고 있을 때, 공황 발작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다.


그것은 또한 공격에 대처하는 당신의 능력과 명료한 생각을 감소시킬 것이다.


매일 밤 8시간의 수면을 취하도록 노력해라.




공황 발작 환자에 대한 지원 그룹을 찾기 위해 의사나 연구팀에 문의하십시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무엇을 하는지 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마음을 터놓을 기회를 제공한다.




공황 발작을 빨리 극복하기 위해,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을 통제하려고 노력하라.


공포를 물리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다.




공황 발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은 의사나 상담사와 같은 전문가와 대화하는 것이다.


상담사의 유일한 목적은 당신이 해결책을 찾도록 돕는 것이다.


당신과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만 알면 당신의 느낌과 공황 발작을 일으킬 가능성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걱정거리를 처리하려고 노력하면 가끔 혼자라는 느낌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의 불안감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들이 있으면 당신의 공황 발작을 훨씬 쉽게 조절할 수 있을 것이다.


우정의 매우 중요한 목적은 누군가가 정말로 도움이 필요할 때 그곳에 있는 것이기 때문에, 친구에게 당신을 위해 있어달라고 부탁하라.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고 생각되는 즉시, 즉시 정신을 흐트러뜨리도록 노력하라.


낙서를 해보거나, 혼자서 흥얼거리거나, 작은 이야기를 적어보아라.


공황에서 벗어나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해라.


이런 것들을 하는 것은 완전한 공황 발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더 빨리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나쁜 일 없이 이런 공격을 경험해 본 적이 있다고 스스로에게 말하라.


긴장을 풀고, 즐거운 생각을 하도록 노력하라.




공황 발작을 조절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호흡에 집중하는 것이다.


심호흡은 맥박 둔화와 혈압 저하, 근육 긴장 완화, 순환 증가 등 다양한 긍정적인 부작용이 있다.


그것은 정신을 집중시켜 공황발작을 완화시키는 데 크게 도움이 될 것이며, 당신을 긴장완화 상태에 빠지게 할 것이다.




공황발작에 대처하기 위해 호흡 운동을 할 때는 호흡에 가장 중점을 두어라.


많은 사람들이 공격 중에 빠르고 날카로운 숨을 들이마신다; 이것은 괜찮다.


너무 빨리 숨을 내쉬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당신을 도울 수 있는 공황 지원 단체들이 있다.


지원 그룹은 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위한 조언을 교환할 수 있는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다가오는 공황발작에 대한 공포는 종종 실제 공격을 유발할 수 있다.


당신의 공격의 근원과 무서운 걱정거리에 대해 생각하지 마라.


미래의 공황발작에 집중함으로써 실제로 공황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그것은 마치 "코끼리"라는 단어를 생각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과 같다.


물론, 그렇다면 그것은 당신의 마음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경험을 적는 것이 당신의 공황발작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방법이라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전자책을 쓰고, 블로그를 시작하거나, 연설 약속을 이끌어라.


이 모든 것이 공황 발작을 완전히 물리치는 데 도움을 준다.




친구나 가족이 공황발작을 일으키기 쉬운 경우 가장 흔한 증상을 인지하는 것이 좋다.


그래야 공격을 포착할 수 있고 만약 공격이 일어난다면 도와줄 준비가 될 수 있을 것이다.


공황발작의 일반적인 증상은 떨림, 메스꺼움, 현기증, 삼키기 어려움, 숨을 헐떡거림, 또는 땀과 오한이 있다.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주기 전에, 그 사람이 심장마비나 다른 의학적인 문제를 겪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조언들은 공황장애와의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싸울 때 당신을 돕고 지지해 줄 것이다.


공황의 주요 부분 중 하나는 부정적인 느낌이다.


이것들을 고칠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치료하기 위해 의식적인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활기와 불꽃을 자신의 삶에 되돌려 놓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