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설계 팁으로 품질 웹 사이트 구축

카테고리 없음

by 데블스인싸 2020. 7. 20. 12:53

본문


이러한 설계 팁으로 품질 웹 사이트 구축



웹 디자인 팁을 찾기 위해 인터넷을 둘러보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다.


내용은 충분하지만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다음 기사의 훌륭한 정보는 웹 디자인을 탐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안내서 입니다.




웹 사이트에 태그 라인이 눈에 띄게 표시되도록 하십시오.


좋은 태그 라인은 독자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가 무엇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지 알 수 있게 해주는 중심 모토나 감탄사 이다.


태그라인을 갖는 것은 중요하다;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그들이 약 8초 후에 한 페이지에 머무를지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의 주의를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해야 한다.




방문자가 웹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검색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사람들이 특정한 것을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한다면, 그들은 검색창을 찾을 것이다.


검색 상자가 없으면 다음 사이트로 가기만 할 겁니다.


보통 검색창을 포함하기에 가장 좋은 곳은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데, 대부분의 방문객들이 검색창을 찾는 곳이다.




그래픽에 사용하는 특정 파일 형식은 사용자의 파일 크기와 로드 시간에 영향을 미치므로 주의하십시오.


일반적으로 JPEG와 GIF는 최고의 그래픽이다.


단지 PNG와 BMP 파일이 웹 그래픽에 더 적합할 수 있기 때문에 훨씬 더 많은 디스크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그래픽을 변환하여 로딩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서 로딩 시간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방문자들은 만약 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가 로딩되기를 기다리는 것을 발견하면 떠날 것이다.


페이지의 그래픽을 줄이고 페이지에 있는 플래시의 스크립트와 사용을 제한하십시오.




좋은 "About Us" 페이지를 써봐.


종종, 웹사이트는 이것을 다루기 위해 지루하고 반쯤 생각된 페이지를 포함할 것이다.


좀 더 신나게 해! 방문객들에게 디자이너에 대한 통찰력을 주어라.


여러분이 어떻게 웹사이트를 디자인하기 시작했는지, 여러분이 멘토가 될 다른 디자이너들은 무엇인지, 그리고 여러분이 여기서부터 어디로 가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라.




다음에 웹 사이트를 설계할 때는 독립 CSS 페이지와 함께 조건부 로딩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러한 기법을 채용하면 향후 시험과 유지보수가 훨씬 쉬워진다.


모든 웹사이트는 가끔 정비가 필요하며 단순화 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의 호스트는 간단한 사이트를 쉽게 구축할 수 있는 설계 도구를 제공하지만, 이러한 도구는 고급 기능을 원할 때 적용되지 않는다.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개성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며, 이것을 하는 방법은 호스트 사이트가 제공하지 않는 추가적인 손길을 추가하는 것이다.




웹 사이트에 대한 호스팅 서비스를 선택할 때 패키지에 포함된 모든 정보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허용되는 디스크 공간, 대역폭 또는 CPU 사용량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무엇을 얻고 있는지 정확히 이해하도록 하라.




Adobe Photoshop은 널리 알려져 있으며, 많은 사람들은 프로그램에 익숙해지는 것이 성공적인 웹 디자인에 필수적이라고 확신한다.


그만큼 유용할 수 있는 드림위버 프로그램에 친숙한 사람이 적다.




그래픽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더 재미있게 만드십시오.


너는 지루하지 않게 사진을 감싸는 문자를 원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사이트가 프로페셔널한 것처럼 보인다면 당신은 충실한 방문객을 얻고 유지하게 될 가능성이 더 높다.




파일 서버에 FileZilla를 사용하는 경우 도메인, 사용자 이름 및 올바른 포트 내에서 빠른 시작 메뉴 설정을 수동으로 프로그래밍하십시오.


FileZilla는 당신의 설정을 저장하고 당신의 개인화된 설정 덕분에 바로 연결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궁극적으로, 이것은 많은 시간을 절약할 것이다.




당신은 웹 디자인 정보를 찾기 위해 오랫동안 열심히 검색해 왔을 것이다.


고맙게도, 이 사이트는 당신에게 웹 디자인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가르쳐 주었다.


이 충고를 사용하면 너는 네가 해낸 것을 기뻐할 것이다.